안녕하십니까? 2021년도 정기총회에서 서울상공회의소 양천구상공회 제7대 회장으로 선출된 권오성입니다.
우선 저를 회장으로 선출하여 주신 양천구상공회 2,800여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사업 번창과 가정에 평안을 기원 드립니다.
최근의 경제상황은 1년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 매우 어려운 시기에 있으며, 저도 이런 때에 상공회장을 맡게 되어 다소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마치 야구에서 9회말 구원투수와도 같은 절실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우선 저는 내부적으로 양천구상공회 사무국이 회원사 하나하나의 애타고 절실한 마음을 십분 공감하는 자세로 회원여러분께 지원을 하도록 독려할 생각입니다.
또한 상공회 임원들은 단합하고 상호 협력하여 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상공회의 위상제고 뿐만 아니라 기업인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상공회가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저도 할 일은 하고 할 말도 하는 책임 있는 회장이 되고자 합니다.
아울러 온라인 비대면과 AI 등 첨단과학 시대에 걸맞게 디지털 상공회로 탈바꿈하고자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개발, 활용하여 회원여러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내손 안의 상공회를 만들어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성함으로써 회원 상호간 정보교류와 협력체계를 구축할 생각입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하지만 하나하나 목표를 향해 저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격려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사업 번창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4일